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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가 좋은 소재의 기준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면,
광고비를 많이 소진하면서도 최종 KPI에 대한 효율이 좋은 소재가 좋은 소재이다.
광고비를 많이 쓰고 있다는 것은 볼륨을 높여줄 수 있다는 것이고,
효율까지 좋으면 해당 볼륨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광고 소재 성과 관련 참고 자료
*참고자료 1: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 지표 간 상관관계
*참고자료 2: 구글 앱 캠페인(AC/UAC) 소재(광고 에셋) 성과 분석 및 교체 방법
*참고자료 3: 페이스북, 메타 광고 소재 최적화 방법, 온오프(ON/OFF)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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