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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적 매칭
- Device ID 등을 활용해 유저를 확정적으로 특정할 수 있는 어트리뷰션 방법
- 앱스플라이어와 API 연동이 되어있는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RN(Self Reporting Network) 매체에서 사용
- iOS 14 업데이트 이후 iOS 유저들은 확정적 매칭 거의 불가능해지는 상황
- 확정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매칭할 수 있는 데이터가 없으면 오가닉으로 판단
확률적 매칭
- Device Info 등을 활용해 유저를 확률적으로 특정할 수 있는 어트리뷰션 방법
- 유저가 제공하는 여러 가지 데이터를 봤을 때 특정 미디어로 전환을 일으켰을 확률이 높다고 판단되면 해당 미디어에 어트리뷰션
- onelink를 사용하는 경우 등
*관련 앱스플라이어 도움말(앱스플라이어 어트리뷰션 모델)
https://support.appsflyer.com/hc/ko/articles/207447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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