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타 개인정보 보호정책으로 MMP에서 일부 메타 광고 데이터는
마스킹(가려진) 되어서 볼 수가 없음
데이터 마스킹 조건
- 메타 광고 캠페인으로 발생한 노출(Impression) 수와 참여한 조회(Engaged View) 수의 합계가 1,000회 미만이거나
- 메타 광고에 기여된 100회 미만의 앱 설치 데이터
- 설치 이후에 집계되는 전환 이벤트(회원가입,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에 대해서는 마스킹 되지 않음
- MMP가 아닌 매체(메타)가 측정한 데이터(네트워크 혹은 채널 데이터)
- 설치의 경우도 터치포인트 생성 타입이 Self-Attributing Network (즉 메타)인 경우만 해당
-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메타에서 인스톨리퍼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전달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는 마스킹 대상이 아님
데이터 마스킹 피하는 방법
- 조회 기간을 늘려서 데이터 늘리기
- 필터와 그룹바이를 일부 해제하여 데이터를 묶어서 보기

* 메타 Privacy Block 관련 에어브릿지 도움말
채널 연동하기 - 메타 애즈 | Airbridge Help Center
에어브릿지는 다양한 방식의 메타 애즈 연동을 지원합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메타 애즈 채널 연동을 진행해 주세요. 메타 애즈 채널 연동을 통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성과를 측정할 수
help.airbridge.io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반응형
'마케팅 툴 > MM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브릿지 필드(메트릭/그룹바이) 모음 (0) | 2024.12.30 |
---|---|
SRN(SAN)과 non-SRN(SAN)의 차이점: 포스트백과 클레임을 중심으로 (1) | 2024.11.20 |
에어브릿지 웹 SDK 이벤트/전환 실시간 테스트 방법 (0) | 2024.10.02 |
MMP의 매체별 데이터 보존 기간 및 데이터 해석 방법 (Feat. 싱귤러) (0) | 2024.08.13 |
싱귤러 로데이터(raw data)의 Unattributed, Organic(오가닉) 데이터 해석 및 분류 기준 (0) | 2024.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