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에어브릿지에서 제공하는 필드(메트릭/그룹바이) 모음
그 중에 종종 헷갈리는 것들은 별도로 정리
'Open' vs 'Deeplink Open'
- Open: 앱을 실행 한 총 Open 수 (Deeplink Opens, Non-deeplink Opens 포함)
- Deeplink Open: Deeplink를 이용해 앱을 실행한 수(보통 기설치자가 리타겟팅 캠페인 링크를 클릭 시 딥링크 오픈이 적용)
- 주의할 점
- 첫 Open(First Open)은 설치로 집계되어 Open이 집계되지 않음
- Deeplink Open 어트리뷰션 윈도우는 3일이 기본값이며, 설치 어트리뷰션과 겹칠 경우 딥링크 오픈에 대한 어트리뷰션이 우선적으로 기여를 가져감
* 에어브릿지 리포트 메트릭
https://help.airbridge.io/ko/guides/report-metrics
* 에어브릿지 리포트 그룹바이
https://help.airbridge.io/ko/guides/report-groupby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www.instagram.com/ad_sunbae/
반응형
'마케팅 툴 > MM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RN(SAN)과 non-SRN(SAN)의 차이점: 포스트백과 클레임을 중심으로 (1) | 2024.11.20 |
---|---|
MMP에서 메타 광고 데이터가 Privacy Block으로 나오는 이유 (2) | 2024.10.02 |
에어브릿지 웹 SDK 이벤트/전환 실시간 테스트 방법 (0) | 2024.10.02 |
MMP의 매체별 데이터 보존 기간 및 데이터 해석 방법 (Feat. 싱귤러) (0) | 2024.08.13 |
싱귤러 로데이터(raw data)의 Unattributed, Organic(오가닉) 데이터 해석 및 분류 기준 (0) | 2024.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