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타 광고 신규 계정의 일예산 제한
- 신규 광고계정은 1~3달 정도 일일예산이 제한됨
- 신규 광고계정의 운영 미숙, 해킹 등으로 부터의 금전적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안전장치 시스템
- 처음 광고계정 생성 시 일일예산 50달러 정도로 시작 가능
- 더 많은 금액으로 광고 세팅해도 한도 내에서만 지출
- 한도가 상향되면 자동적으로 상향된 한도만큼 지출
- 광고비 지출이 꾸준히 한도에 도달하면 한도가 조금씩 상향되는 개념
- 다만 처음부터 돈을 많이 지출해야 하는 대기업의 신규 서비스 런칭 캠페인을 집행할 때는 해당 이슈가 없음
- 안전장치 시스템인 만큼 상황에 따라 페이스북/메타 담당자와 얘기해서 해결할 수도 있는 것으로 추측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반응형
'광고 매체 > Me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광고,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은 필수? (0) | 2024.05.21 |
---|---|
메타(페이스북) 광고 KRW(원화), USD(달러) 계정 통화 설정에 따른 환율 차이 (0) | 2024.05.05 |
메타(페이스북)의 광고비가 설정한 예산보다 더 지출되는 이유 (0) | 2024.05.05 |
메타(페이스북) 광고 타겟팅 최적화 방법/팁 (0) | 2024.05.05 |
메타(페이스북) 광고 지면별 소재 사이즈 가이드 (0) | 2024.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