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타 광고 소재의 구성 요소
1. 이미지 또는 영상
2. 텍스트
3. 프로필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의 역할
광고 소재에서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이 하는 역할은
"프로필" 부분
넥슨의 메타 광고
넥슨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은 필수?
메타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세팅/운영한다는 가정 하에
광고가 페이스북에 노출될 때는
"페이스북 페이지"의 프로필이 선택되고
광고가 인스타그램에 노출될 때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프로필이 선택 됨
단, 광고 세팅 시 인스타그램 계정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인스타그램 광고에서도 페이스북 페이지로 광고가 노출 됨
+ 추가 내용
광고 세팅 시
페이스북 페이지는 필수적으로 선택 되어야 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의 경우 선택하지 않아도 됨
즉 페이스북 페이지는 필수로 준비되어 있어야 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은 선택사항(페이스북 페이지로 대체할 수 있으니)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반응형
'광고 매체 > Me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 광고 연령별, 성별, 플랫폼별 등 데이터를 다채롭게 보는 방법 (0) | 2024.05.21 |
---|---|
메타광고의 전환 유형(클릭 후 기여, 조회 후 기여, 참여한 조회 기여) (0) | 2024.05.21 |
메타(페이스북) 광고 KRW(원화), USD(달러) 계정 통화 설정에 따른 환율 차이 (0) | 2024.05.05 |
메타(페이스북) 광고 신규 광고계정 일일예산 제한 (0) | 2024.05.05 |
메타(페이스북)의 광고비가 설정한 예산보다 더 지출되는 이유 (0) | 2024.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