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매체/Meta

메타 광고 연령별, 성별, 플랫폼별 등 데이터를 다채롭게 보는 방법

by 광고선배 2024. 5. 21.
728x90
반응형

메타 광고 돌리고 단순히 ROAS만 체크하고 계신가요?

 

매출이 발생했다면 어떤 사람들로부터 매출이 발생했는지,
광고를 봤지만 매출로 이어지지 않은 사람은 누구인지,
우리의 고객과 잠재고객은 누구이고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마케터라면 고객에 대한 분석이 필수겠죠?

 

메타에서는 우리의 고객과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확인해 볼 수 있는 [분석 데이터] 기능이 있습니다.

 

연령별로,

성별로,

플랫폼별로,

날짜별로,

국가별로,

지역별로,

기기별로,

등등등....

 

다양한 기준으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광고 관리자(광고 계정)에 접속한 후 [분석 데이터]를 클릭하면

메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준을 확인 가능합니다.

 

 

* 참고자료: Meta 광고 관리자의 분석 데이터로 이동하여 광고 성과 파악하기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www.instagram.com/ad_sunba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