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타 광고 돌리고 단순히 ROAS만 체크하고 계신가요?
매출이 발생했다면 어떤 사람들로부터 매출이 발생했는지,
광고를 봤지만 매출로 이어지지 않은 사람은 누구인지,
우리의 고객과 잠재고객은 누구이고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마케터라면 고객에 대한 분석이 필수겠죠?
메타에서는 우리의 고객과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확인해 볼 수 있는 [분석 데이터] 기능이 있습니다.
연령별로,
성별로,
플랫폼별로,
날짜별로,
국가별로,
지역별로,
기기별로,
등등등....
다양한 기준으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광고 관리자(광고 계정)에 접속한 후 [분석 데이터]를 클릭하면
메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준을 확인 가능합니다.
* 참고자료: Meta 광고 관리자의 분석 데이터로 이동하여 광고 성과 파악하기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반응형
'광고 매체 > Me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 광고 부가세(VAT) 면제 받는 방법 (2) | 2024.05.21 |
---|---|
메타 광고 대시보드 열 맞춤 설정 방법 (0) | 2024.05.21 |
메타광고의 전환 유형(클릭 후 기여, 조회 후 기여, 참여한 조회 기여) (0) | 2024.05.21 |
메타광고,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은 필수? (0) | 2024.05.21 |
메타(페이스북) 광고 KRW(원화), USD(달러) 계정 통화 설정에 따른 환율 차이 (0) | 2024.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