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매체/Google

구글애즈 AC/Pmax 등 소재 자동 생성 캠페인 세팅해 보기

by 광고선배 2024. 5. 5.
728x90
반응형

구글 AC(App Campaign), Pmax(Performance Max) 캠페인 세팅해 보기

 

 

1. 캠페인 만들기

2. 목표: 판매 선택(Pmax)

 

3. 캠페인 유형: 실적 최대화 선택(Pmax)

4. 최적화 기준(입찰) 선택

  • 전환: 전환 수를 기준으로 최적화(예: 구매 수)
  • 전환 가치: 전환의 최종 가치로 최적화(예: 구매 금액)

5.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 에셋 추가

투입된 에셋들을 조합해서 구글애즈가 자동으로 소재 생성

(이미지 + 텍스트 소재, 영상 + 텍스트 소재 등)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www.instagram.com/ad_sunba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