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글 AC(App Campaign), Pmax(Performance Max) 캠페인 세팅해 보기
1. 캠페인 만들기
2. 목표: 판매 선택(Pmax)
3. 캠페인 유형: 실적 최대화 선택(Pmax)
4. 최적화 기준(입찰) 선택
- 전환: 전환 수를 기준으로 최적화(예: 구매 수)
- 전환 가치: 전환의 최종 가치로 최적화(예: 구매 금액)
5.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 에셋 추가
투입된 에셋들을 조합해서 구글애즈가 자동으로 소재 생성
(이미지 + 텍스트 소재, 영상 + 텍스트 소재 등)
반응형
'광고 매체 > Goog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애즈 잠재고객(데이터/맞춤 세그먼트) 호환성, 활용 방법 (0) | 2024.05.07 |
---|---|
구글애즈의 광고비가 설정한 예산보다 더 지출되는 이유 (0) | 2024.05.07 |
구글애즈 소재 사이즈 가이드 (0) | 2024.05.05 |
구글애즈 유튜브(동영상) 광고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지면 사용 방법 (0) | 2024.05.05 |
구글이 알려주는 구글애즈 앱 캠페인(AC/UAC) 기초/기본 꿀팁 (0) | 2024.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