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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앱 캠페인의 애셋 보고서에 대한 정보ACi 일예산은 tCPI의 최소 50~100배
- ACaction 일예산은 tCPA의 최소 10~20배
- ACe 일예산은 tCPA의 최소 50배
- ACe는 모수 사이즈가 최소 25만 이상일 때 권장
- 구글의 모든 캠페인은 원활한 머신러닝을 위해 최소 7일간은 세팅 변경 지양
- AC Max Conversions는 ACi 대비 약 2배 빠른 캠페인 ramp-up
- 전환 최적화 목표를 2개 이상 설정하는 것은 비효율적
- 소재(애셋) 실적은 최소 1~2주의 학습 기간이 필요, 다만 예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이 통계는 '전체 기간'을 기준으로 하므로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경우 기간을 '전체 기간'으로 변경해야 함
- 기간을 변경해도 '실적 평가' 열의 내용은 달라지지 않고 항상 현재 시점에서의 평가가 표시
- AC에서 범퍼애드 지면을 활용하고 싶으면 allow listing 신청 가능
- AC 캠페인의 경우 구글에서 기본적으로 인식하는 view-through 윈도우는 2일(ACe의 경우 1일)
- 예산제약에 걸렸을 경우 취할 수 있는 액션
- 예산 증액 불가 + 현재 단가에 만족 : 예산제약 상태 유지
- 예산 증액 불가 + 현재 단가에 만족 but 소진 시간대 편중 및 성과 변동성 심화 : 예산제약 해소 필요
- 예산 증액 불가 + 공격적인 입찰가가 설정된 상황 : 입찰가 소폭 하향 조정
- 기타 : 효율 좋은 소재 혹은 신규 유형의 소재 투입을 통한 예산 제약 해소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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