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환수
- 클릭이 발생한 날짜를 기반으로 전환 수를 측정
전환수(전환 시간별)
- 전환이 발생한 날짜를 기준으로 전환 수를 측정
- 광고 클릭 후에 시간(혹은 날짜)이 지나고 이후에 전환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
전환수(현재 모델)
- 현재의 기여 모델을 전환수에 적용
- 만약 기여 모델을 변경하지 않았다면 전환 수와 수치가 같을 것
*앱 전환은 기여 분석 모델을 수정할 수 없음
앱 캠페인에서는 사실상 "전환수" = "전환수(현재 모델)"이라고 봐도 무방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반응형
'광고 매체 > Goog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애즈 캠페인 혹은 상품 별 과금 기준 (0) | 2024.06.24 |
---|---|
구글애즈 지역(지리적 위치) vs 지역(사용자 위치) (0) | 2024.05.21 |
구글애즈 앱 출시 캠페인 광고 라이브 전 체크 리스트 (0) | 2024.05.21 |
구글애즈 앱설치 캠페인 기설치 유저 디타겟팅(제외 타겟팅)하는 방법 (2) | 2024.05.20 |
헷갈리는 구글애즈 결제 시스템 정리 (0) | 2024.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