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매체/Google

구글애즈 전환수 vs 전환수(전환 시간별) vs 전환수(현재 모델)

by 광고선배 2024. 5. 21.
728x90
반응형

전환수

  • 클릭이 발생한 날짜를 기반으로 전환 수를 측정

 

 

전환수(전환 시간별)

  • 전환이 발생한 날짜를 기준으로 전환 수를 측정
  • 광고 클릭 후에 시간(혹은 날짜)이 지나고 이후에 전환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

 

 

전환수(현재 모델)

  • 현재의 기여 모델을 전환수에 적용
  • 만약 기여 모델을 변경하지 않았다면 전환 수와 수치가 같을 것

*앱 전환은 기여 분석 모델을 수정할 수 없음

앱 캠페인에서는 사실상 "전환수" = "전환수(현재 모델)"이라고 봐도 무방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www.instagram.com/ad_sunba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