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광고를 운영하다 보면
⠀
광고 관리자에 오류가 있거나,
단순히 궁금한 것들이 생겨서,
혹은 그 외의 여러가지 이유로
⠀
매체 측의 공식적인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을 때가 생깁니다.
⠀
매체별로 저희 회사를 담당해 주시는
담당 매니저님이 계신다면 다행이지만
⠀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공식 고객 센터를 활용해볼 수 있는데요.
주요 매체별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메타
- 구글에 "메타 비즈니스 지원센터" 검색
- 화면 중간 쯤의 문의 시작하기 클릭
- [비즈니스 지원 센터]에서 찾다 보면 채팅/메일 등으로 문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음
구글애즈
- 구글애즈 우측 상단의 [도움말] - [문의하기]
-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서 문의 가능
네이버 GFA
- 광고 관리자 우측 상단의 [고객문의] 활용
- 해당 페이지에서 문의 가능

카카오모먼트
- 광고 관리자 우측 상단의 [문의 게시판] 활용
- 해당 페이지에서 문의 가능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반응형
'광고 기초 & 공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와 SA 광고의 가장 큰 차이점은? (0) | 2024.05.09 |
---|---|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 미디어 믹스(Media Mix) 예시 (0) | 2024.05.09 |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퍼포먼스 마케팅의 정의 + 핵심 포인트 (0) | 2024.05.04 |
광고소재 레퍼런스 찾는 곳(메타, 구글, 틱톡, 네이버, TVC 등) (0) | 2024.05.04 |
리포트 기능을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주요 매체 로데이터(Raw) 추출 방법 (0) | 2024.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