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기초 & 공통

광고매체 고객센터 채팅/메일 문의 방법(메타, 구글, 네이버, 카카오 등)

by 광고선배 2024. 5. 5.
728x90
반응형

광고를 운영하다 보면

광고 관리자에 오류가 있거나,

단순히 궁금한 것들이 생겨서,

혹은 그 외의 여러가지 이유로

매체 측의 공식적인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을 때가 생깁니다.

매체별로 저희 회사를 담당해 주시는

담당 매니저님이 계신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공식 고객 센터를 활용해볼 수 있는데요.

주요 매체별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메타

  1. 구글에 "메타 비즈니스 지원센터" 검색
  2. 화면 중간 쯤의 문의 시작하기 클릭
  3. [비즈니스 지원 센터]에서 찾다 보면 채팅/메일 등으로 문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음

 
 

구글애즈

  1. 구글애즈 우측 상단의 [도움말] - [문의하기]
  2.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서 문의 가능


 

 

네이버 GFA

  1. 광고 관리자 우측 상단의 [고객문의] 활용
  2. 해당 페이지에서 문의 가능

 

 

카카오모먼트

  1. 광고 관리자 우측 상단의 [문의 게시판] 활용
  2. 해당 페이지에서 문의 가능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www.instagram.com/ad_sunba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