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타에서 랜딩 페이지 없이 DB 확보할 때 많이 활용하는
[잠재고객] - [인스턴트 양식] 캠페인
잠재고객 캠페인에서 인스턴트 양식 결과(DB) 확인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생각할 수 있음
1. 광고 관리자의 [광고] 단에서 확인
[결과] 부분의 파란색 텍스트 클릭하면
소재별로 수집된 DB를 엑셀로 다운로드 가능
2. Business Suite의 인스턴트 양식에서 확인
Business Suite에 접속 후 [모든 도구] - [인스턴트 양식] 접속
인스턴트 양식 별로 다운로드 가능
3. Business Suite의 잠재고객에서 확인
Business Suite에 접속 후 [모든 도구] - [잠재고객 센터] 접속
캠페인, 양식, 날짜 등 다양한 필터를 기준으로 DB 데이터 확인 가능
*참고자료: Business Suite란? Business Suite 접속 방법
메타(페이스북) 광고 비즈니스 계정 및 자산 구조
메타 광고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 하지만퍼포먼스 마케터들도 매번 헷갈리는 메타 광고계정 구조 크게 3가지 정도로 나눠서 기억하시면 덜 헷갈릴겁니다.비즈니스 설정(관리자)광
ad-sunbae.tistory.com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반응형
'광고 매체 > Me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 광고 링크 클릭과 클릭(전체)의 차이 (1) | 2024.07.12 |
---|---|
메타 광고계정이 추가되지 않는 이유(광고계정 한도 확인 방법) (0) | 2024.06.16 |
메타 광고 운영자 사칭 피싱 당하지 않는 방법 (0) | 2024.05.21 |
메타 광고 리타겟팅 모수 만드는 법 (0) | 2024.05.21 |
메타광고 앱 캠페인 매출 최적화(전환값 최대화, VO) 세팅 요건 (0) | 2024.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