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링크 클릭
- 광고를 클릭한 횟수(랜딩 페이지로 이동하는 클릭)
- 광고의 목적은 일반적으로 유저를 랜딩 페이지 보내는 것이기에 광고 성과를 볼 때는 '링크 클릭'을 주로 활용
클릭(전체)
- 링크 클릭을 포함한 모든 유저 인게이지먼트
- 좋아요, 댓글, 이미지 클릭 등등등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반응형
'광고 매체 > Me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 잠재고객(DB) 캠페인 인스턴트 양식 결과 확인 방법 (0) | 2024.07.09 |
---|---|
메타 광고계정이 추가되지 않는 이유(광고계정 한도 확인 방법) (0) | 2024.06.16 |
메타 광고 운영자 사칭 피싱 당하지 않는 방법 (0) | 2024.05.21 |
메타 광고 리타겟팅 모수 만드는 법 (0) | 2024.05.21 |
메타광고 앱 캠페인 매출 최적화(전환값 최대화, VO) 세팅 요건 (0) | 2024.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