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 좌측 하단의 [관리]
3. 엑세스 관리
[계정] - [계정 액세스 관리] - 권한 부여
[속성] - [속성 액세스 관리] - 권한 부여
4. 우측의 +버튼 클릭 - [사용자 추가]
5. 이메일 주소 입력 - 원하는 권한으로 권한 설정
[ 광고선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반응형
'마케팅 툴 > GA(Google Analyt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 구글 애널리틱스 측정기준(Dimension) 및 측정항목(Metric)의 정의 (0) | 2024.05.22 |
---|---|
GA가 유저를 식별하는 기준, 보고 ID(유저 ID, 기기 ID, 구글 신호 데이터, 쿠키, 모델링) (0) | 2024.05.22 |
구글의 GA4, GA4F, Firebase Analytics, Firebase 차이점 (0) | 2024.05.16 |
GA 구글 애널리틱스 데모계정 접속 방법 (0) | 2024.05.08 |
GA4에서 구글 애즈 UTM을 설정해도 소스/매체가 google/cpc로 집계되는 이유 (0) | 2024.05.08 |